스크립트 & 커멘드

닌자브릿지 연습 트리거

8 chan2280 7 2,996 2018.05.14 17:07

이건 CommandTriggers에 복사 붙여넣기 하시고

 닌자브릿지:

    Override: true

    Script:

    - '@IF s <cmdarg:1> = null'

    - '@PLAYER &f&l[ &a&l닌자브릿지 &f&l] &b&l/닌자브릿지 시작'

    - '@PLAYER &f&l[ &a&l닌자브릿지 &f&l] &b&l/닌자브릿지 종료'

    - '@EXIT'

    - '@ENDIF'

    - '@IF s <cmdarg:1> = 시작'

    - '@SETINT $<playername>.닌자 1'

    - '@PLAYER &f&l[ &a&l닌자브릿지 &f&l] &b&l닌자브릿지를 시작합니다.'

    - '@ENDIF'

    - '@IF s <cmdarg:1> = 종료'

    - '@SETINT $<playername>.닌자 0'

    - '@PLAYER &f&l[ &a&l닌자브릿지 &f&l] &b&l닌자브릿지를 종료합니다.'


이건 EventTriggers에 붙여넣기 하세요

  BlockPlaced:

    CoolDown: 0

    Script:

    - '@IF I $<playername>.닌자 = 1'

    - '@PAUSE 3'

    - '@SETBLOCK 0 <triggerloc>'
 

이거 둘 넣으시고 서버 들어가서 /닌자브릿지 치시면 설명나와요


Comments

https://toxodnd.blog.me/221184763994
트리거 만드신분 블로그에요
에헤...복잡하당..
굳이 이런 트리거가 필요할지 모르겠네요. 결과적으로, '닌자브릿지' 명령어를 친 후, 3초마다 자신 위치의 블럭이 사라지는 트리거인데. 이게 닌자브릿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그냥 닌자브릿지 연습할때 블럭 다시 부수기 귀찮은거 방지용이에요 ㅋㅋㅋ
이런식으로 하신다면, 3초마다 부숴지는 것이기 때문에 안부숴지는 블럭이 나올거에요. 차라리 일정 시간마다 연습장에 있는 모든 블럭이 사라지는 (월드에딧을 이용한 트리거 or 지역(area)트리거) 트리거를 사용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플레이어의 위치를 기반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블록이 설치되고 3초 후 그 블록이 없어지는 방식이라 안 없어지는 블록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약간 어렵네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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