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k828 입니다. 공갈님 제가 쓰는 글이 짧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면 다 날려먹었거든요9분동 안 쓴 글을 오타도 있어요. 공갈님 안티는 해킹숍이라는 디코 섭을 운영합니다 ㄱㅡ 섭에 유저는 생각 할 수도 없이이 많고 서버 폭파기 타 게임 핵 아이피 핵 바이ㄹㆍ스 등 아주 많이 팝니다 저는 마크 섭에서 유저들이 막 안티의 해킹숍 개꿀 이런 채팅을 봤습니다 저는 너무 놀라서 공갈님께 예기해야만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레서 들어가 봤고 놀랐습니다. 그레서 공갈님에게 말하기 위해 진짜인지 확인 했는데진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느 너무 무서워서 저도 모르게 디코 서버를 나갔습니다 저는 안티님과 예기한 1대 1 챗을 보여드리겠 습니다.저는 아이피 들킬께 걱정되서 아니라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 전에 이메일을보내지 못 한 이유는이든과 공순에게 10번도 넘게 배신당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게 하.....접을까 라고 채팅에 쳤습니다 저는 진심으로는 더욱 열심히 해서 복수해야지, 이렁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밴을 당해 제 매탈같은 멘탈이 부숴져서 잠도 못자고 어머니께 마크를 산 돈도 값지 못하겠다 생각해습니다. 꼭 밴을 풀어주세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밴을풀어주세요. 만약 않된다면 안티님과 공순 이든 다 복수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