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 가능 minecraft 버전 :: 1.13 스냅샷+
기능 & 설명 :: NoFall 핵 감지(4칸 이상에서 떨어진 직후, 물이 아닌 곳에서 피해를 받지 않으면 메시지 전송), Fly 핵 감지
출처 설명 또는 링크 :: 너티(나)
NoFall
일반 - gamerule commandBlockOutput false (선택)
일반 - scoreboard objectives add befMotionY dummy
일반 - scoreboard objectives add motionY dummy
일반 - scoreboard objectives add hurtStamp dummy
반복 - execute as @a run scoreboard players operation @s befMotionY = @s motionY
연쇄 - execute as @a store result score @s motionY run data get entity @s Motion[1] 10000
연쇄 - execute as @a store result score @s hurtStamp run data get entity @s HurtTime
연쇄 - execute as @a at @s unless block ~ ~ ~ water run tag @s[scores={befMotionY=..-7171,hurtStamp=0},nbt={OnGround:1b},gamemode=!creative,gamemode=!spectator] add nofall
연쇄 - execute as @a[tag=nofall] run tellraw @a ["\u00a7b\u00a7l[VAC] ",{"selector":"@s","color":"green"},"이(가) NoFall을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쇄 - tag @a remove nofall
출력 예시: [VAC] player이(가) NoFall을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Fly
일반 - scoreboard objectives add motionY dummy
반복 - execute as @a store result score @s motionY run data get entity @s Motion[1] 10000
연쇄 - execute as @a[scores={motionY=0},gamemode=!creative,gamemode=!spectator] at @s if block ~ ~ ~ water if block ~ ~-.1 ~ water run tellraw @a ["\u00a7b\u00a7l[VAC] ",{"selector":"@s","color":"green"},"이(가) Fly를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쇄 - execute as @a[scores={motionY=0},gamemode=!creative,gamemode=!spectator] at @s unless block ~ ~ ~ water if block ~ ~-.1 ~ air run tellraw @a ["\u00a7b\u00a7l[VAC] ",{"selector":"@s","color":"green"},"이(가) Fly를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날아다닐 때 Motion이 0인 것을 활용
출력 예시: [VAC] player이(가) Fly를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